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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프로젝트를 SourceTree로 관리하기 - 6. 충돌 해결하기 본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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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프로젝트를 SourceTree로 관리하기 - 6. 충돌 해결하기

가온아 2017. 1. 19. 14:06

이번에는 충돌이 일어났을 때 어떻게 하면 될지 알아보겠습니다. 

 

 

master와 branch에서 한번에 두 파일을 모두 수정 후,

 

 

 

master와 branch에 각가 commit/push 합니다.

 

이제 branch를 master에 병합 시도합니다.

 

아래 그림처럼 충돌이 일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텍스트 파일이니 외부 병합 툴을 이용해 문제를 해결해 보겠습니다.

 

상단 메뉴를 보면 A, B, C가 있습니다. 

A가 원래 없던 최초 버전, B와 C가 master와 branch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.

 

두 텍스트 모두를 유지하려면 B와 C  버튼을 눌러주면 하단에 순서대로 정리가 됩니다.

 

 

 

출동이 있었던 텍스트 파일이 정리된 모습입니다.

 

마지막으로 push하면 아래와 같이 잘 병합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

 

 

바이너리 파일일 경우, 내 저장소의 파일 혹은 받은 파일을 유지할지를 설정해야 합니다.

 

이상. 끝!!!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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