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250x250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JavaScript
- 설정
- ssh
- Kibana
- API
- 유니티
- JS
- nodejs
- elasticsearch
- logstash
- unity
- Python
- MySQL
- MSSQL
- Windows
- Es
- build
- docker
- ChatGPT
- error
- AWS
- sample
- mariadb
- Linux
- s3
- 엘라스틱서치
- Ai
- 구글
- 영어
Archives
- Today
- Total
가끔 보자, 하늘.
StreamingAssets 읽기 경로 지정 본문
https://docs.unity3d.com/540/Documentation/Manual/StreamingAssets.html
여기에 iOS의 경로를 아래와 같이 지정하라고 기록되어 있다.
On iOS, use:
path = Application.dataPath + "/Raw";
이를 아래와 같이 기록해야 정상 작동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.
On iOS, use:
path = "file:" + Application.dataPath + "/Raw/";
음.. 왜 정식 메뉴얼에서는 수정되지 않는지 확인해 봐야 할 듯.
반응형
'개발 이야기 > 개발툴 및 기타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프로젝트를 SourceTree로 관리하기 - 2. 팀 저장소 생성하기 (31) | 2016.12.26 |
---|---|
Unity프로젝트를 SourceTree로 관리하기 - 1. 개인 저장소 생성하기 (51) | 2016.12.26 |
Tizen - SDK 설치 (0) | 2016.05.01 |
Gaming on AWS 참가 후기 (2) | 2015.08.30 |
facebook sdk 연동 시 dll 못찾는 에러 해결 방법 (329) | 2015.08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