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| 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 | ||||||
| 2 | 3 | 4 | 5 | 6 | 7 | 8 |
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| 30 |
Tags
- Kibana
- 분석
- 재테크
- ChatGPT
- Linux
- LLM
- Python
- 바보
- API
- gemini
- JavaScript
- Windows
- MSSQL
- docker
- nodejs
- app
- 투자
- MySQL
- elasticsearch
- AWS
- FLUTTER
- 유니티
- error
- unity
- 구글
- 설정
- 주식
- JS
- Ai
Archives
- Today
- Total
가끔 보자, 하늘.
StreamingAssets 읽기 경로 지정 본문
https://docs.unity3d.com/540/Documentation/Manual/StreamingAssets.html
여기에 iOS의 경로를 아래와 같이 지정하라고 기록되어 있다.
On iOS, use:
path = Application.dataPath + "/Raw";이를 아래와 같이 기록해야 정상 작동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.
On iOS, use:
path = "file:" + Application.dataPath + "/Raw/";음.. 왜 정식 메뉴얼에서는 수정되지 않는지 확인해 봐야 할 듯.
반응형
'개발 이야기 > 개발툴 및 기타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Unity프로젝트를 SourceTree로 관리하기 - 2. 팀 저장소 생성하기 (31) | 2016.12.26 |
|---|---|
| Unity프로젝트를 SourceTree로 관리하기 - 1. 개인 저장소 생성하기 (51) | 2016.12.26 |
| Tizen - SDK 설치 (0) | 2016.05.01 |
| Gaming on AWS 참가 후기 (2) | 2015.08.30 |
| facebook sdk 연동 시 dll 못찾는 에러 해결 방법 (329) | 2015.08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