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250x250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Tags
- MySQL
- JavaScript
- s3
- 설정
- ChatGPT
- ssh
- Kibana
- API
- build
- Python
- docker
- MSSQL
- JS
- elasticsearch
- error
- logstash
- AWS
- unity
- Linux
- 유니티
- 영어
- nodejs
- Git
- Windows
- sample
- mariadb
- Ai
- 엘라스틱서치
- 구글
Archives
- Today
- Total
가끔 보자, 하늘.
bitsandbytes windows용으로 빌드하기 본문
빌드를 위해서는 vs의 cmake가 필요합니다. vs2022를 설치했다면 아래와 유사한 경로에 위치해 있습니다.
C:\Program Files\Microsoft Visual Studio\2022\Community\Common7\IDE\CommonExtensions\Microsoft\CMake\CMake\bin
이를 환경 변수에 등록해 powershell 혹은 console에서 cmake를 실행할 수 있게 설정해 두세요.
bitsandbytes는 아래 링크의 내용을 참고해 빌드하면 됩니다.
https://huggingface.co/docs/bitsandbytes/main/en/installation?OS+system=Windows
git clone https://github.com/TimDettmers/bitsandbytes.git && cd bitsandbytes/
pip install -r requirements-dev.txt
cmake -DCOMPUTE_BACKEND=cuda -S .
cmake --build . --config Release
python -m build --wheel
빌드가 완료되면 bitsandbytes와 bitsandbytes.egg-info 폴더가 생성되며 이 두 폴더를 복사해 필요한 프로젝트에 적용하면 됩니다.
반응형
'개발 이야기 > 개발툴 및 기타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ython 으로 작업할 때 가끔 마주치는 이슈들 정리 (3) | 2024.03.09 |
---|---|
LNK2001 확인할 수 없는 외부 기호 __vsnwprintf_s (0) | 2024.02.19 |
Mac에 Pinta(Paint.net 유사앱) 설치하기 (0) | 2024.01.27 |
UE5 "CreateExport: Failed to load ..." (0) | 2024.01.23 |
UE의 PhysicsHandleComponent (0) | 2024.01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