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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끔 보자, 하늘.
기본 파일에 리소스를 포함하는 여러가지 방법 본문
* 정적으로 사용된 리소스
: 특정 씬에 포함된 리소스는, 빌드 시 해당 씬을 포함하면 배포되는 기본 파일에 포함됩니다.
* 동적으로 사용된 리소스
: 동적으로 로딩되는 리소스는 아래 몇가지 방식으로 동적 로딩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1. Resources 라는 폴더명을 만들어 리소스를 넣어두면 기본 파일에 포함됩니다. Resources.Load 함수로 동적 로딩 할 수 있습니다.
>> Resources 폴더는 여러개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추후 이 폴더명 안에 있는 리소스들은 빌드 시 하나로 합쳐지는데, 같은 파일명이 있으면 문제가 됩니다. 파일명이 중복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>> AssetBundle 파일을 이곳에 넣어둘 수 있습니다. AssetBundle.CreateFromFile 함수로 동적 로딩 할 수 있습니다.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. 이러지 마세요 !!
2. SteamingAssets에 넣어두면 기본 파일에 포함됩니다. WWW로 로딩 가능합니다. 만약 AssetBundle 파일들을, 게임 설치 후 초기 다운로드가 아닌 바로 실행 가능하게 하려면 이 폴더에 AssetBundle 파일을 넣어두는 방법을 추천합니다.
3. AssetBundle 파일로 만든 후, 게임 실행 시 혹은 게임 중 필요할 때 WWW로 다운로드/로딩 가능합니다.
끝!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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