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250x250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3   »
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31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가끔 보자, 하늘.

Unity에서 다른 클래스의 코루틴 호출하기 본문

개발 이야기/개발 및 서비스

Unity에서 다른 클래스의 코루틴 호출하기

가온아 2015. 4. 7. 17:49

패치 모듈 만들다가 패치 모듈의 코루틴을 써야되는 상황일 때.. 


StartCoroutine은 non-static member function입니다. 


결론만 간단히 ... 


아래와 같이 활용하세요. 


// 활용 코드

Test test  = GameObject.Find("TestPrefab").GetComponent<Test>();

yield return test.StartCoroutine( test.startPatch());



   (in Test.cs)

// 샘플 Test class 선언 형태

public class Test : MonoBehaviour

{

public IEmumerator startPatch(){

   .

   .

   .

}

}


* TestPrefab을 만들어서 Test script 연결해 해당 씬에 등록하세요.




반응형